555 클렌즈주스는 해외의 건강 다이어트 전문가 닥터 오즈(Dr. OZ) 말에 따르면 '과체중'일 경우 불과 5일 만에 -5㎏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게다가 겨우 5분이면 클렌즈주스 만들기를 할 수 있는데요. 오프라 윈프리의 다이어트 주치의로 유명한 닥터 오즈가 알려주는 555 클렌즈주스 만드는법 소개해드릴게요.^^
닥터오즈 '555 클렌즈주스' 레시피 재료
거창한 이름과 달리 555 클렌즈주스 재료는 별거 없는데요.^^ 레몬 1개, 파슬리 60g, 물 1컵을 준비합니다. 재료는 마트에 가면 쉽게 구할 수 있어요.
레몬을 미리 조각내어 물, 파슬리와 함께 믹서기에 갈아주면 클렌즈주스 만들기 끝!
클렌즈주스 재료 중에 파슬리는 소화를 돕고 노폐물을 빼주는 효능이 있고요. 레몬의 비타인C와 파슬리의 철분과 칼슘 성분은 몸의 염증을 치료하고 신장을 맑게 정화해줘요. 또 면역력과 신진대사를 높여 몸의 지방을 태우고 결과적으로 다이어트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555 클렌즈주스 먹는법
레몬·파슬리 555 클렌즈주스의 먹는 방법은 조금 까다로운데요. 5일간 매일 식사 20분 전에 주스 한잔을 마신 다음, 그후 10일은 마시지 않아요. 그리고 10일이 지나면 다시 재개해요. 5일 마시고, 10일 휴식 패턴이에요.
오프라 윈프리 주치의이자 도널드 트럼프 건강 상담 맡았던 닥터 오즈는 누구?
1960년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태어난 터키계 미국인으로 본명은 '메멧 오즈'(Mehmet Oz)입니다. 명문 하버드대와 유니버시티 오브 펜실베이니아 의대를 졸업했는데요.
심장전문의로 활동하다 2004년 오프라 윈프리쇼, 2009년 래리 킹 라이브에 출연하면서 유명인이 되어 각종 방송과 매거진에 자주 출현하면서 건강에 미치는 음식과 식생활의 중요성을 강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미국 대통령에 당선된 '도널트 트럼프'도 그의 쇼에 출현해 건강 상담을 받은 적이 있을 정도로 유명인사예요.
현재 오프라 윈프리의 'O 매거진'을 비롯 여러 잡지에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고 2014년부터 자신이 출간하는 '굿 라이프'를 통해 실제 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법을 소개하고 있어요.
오프라 윈프리 쇼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다가 단독으로 자신의 쇼인 닥터 오즈 쇼 MC를 맡아 주로 가정주부들의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해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요.
555 클렌즈주스 레시피를 소개한 닥터 오즈는 이 방법을 따라하면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사람일 경우 빠르면 5일 이내에 최대 5kg까지 감량할 수도 있다고 해요. 체중이 많이 나가는 분들에게 희소식이네요.^^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