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자극이 샘 솟는 소식입니다. 몸무게 115kg이었던 한 유튜버가 매일 5시간씩 운동해 100일 만에 30㎏를 감량한 비결을 공개했는데요. 스팀보이라는 아이디를 사용하는 남성입니다. 게다가 다이어트 과정을 영상으로 만들어 살이 빠지면서 몸이 어떻게 변해가는지 그 과정도 알 수 있게 공개해 도움이 됩니다.
이 남성는 몸무게가 115㎏ 달해, 건강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고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먼저 밝혔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한 시기는 2016년 12월 18일입니다. 정확히 100일 후 3월 28일 다이어트를 마쳤는데요. 인바디 측정 결과 최종 몸무게는 87.8㎏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스팀보이의 다이어트 비법
이 남성은 기본 운동 동작부터 차근차근 따라하면서 살을 빼기 시작합니다. 개략적으로 밝힌 다이어트 비법은 살을 빼기 위해 하루에 2만~3만 보를 무조건 걷거나 뛰는 겁니다. 이 방법으로 꾸준히 운동을 하며 체중 변화를 몸소 체험했다고 하는데, 이를 위해 하루에 최소 5시간 이상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5시간이라..좀 격하게 다이어트를 하긴 했네요.
이렇게 5시간씩 운동하며 식이요법과 헬스장 운동을 병행한 지 한 달이 조금 지나자 차츰 몸에서도 변화가 나타나는데요. 다이어트 시작 41일 만에 몸무게는 97.9㎏를 기록해 무려 18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41일이면 대략 한달 반이죠? 비포에프터를 보면 무엇보다 외모가 샤프하게 변합니다. 볼록하게 튀어나왔던 배는 들어갔고 얼굴 턱선도 드러나기 시작하죠.
그리고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딱 100일 되던 날 결과를 확인하자, 무려 30㎏이나 체중감량에 성공했는데요. 사실 말이 30kg이지 정말 대단한 열정이죠.
변치않는 다이어트의 기본상식은 많이 움직이는 것이죠. 이 남성은 기본을 충실히 따르면서 살을 뺀 성공사례가 아닐까 싶네요. 아마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굉장한 희열을 느꼈을 거라 생각합니다. 자신감도 생겼을 테고요. 전국의 다이어트분들에게 또 한번 자극제가 되길 바랍니다.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