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 앞서고 짬내서 운동하가 참 힘들죠. ㅜ.ㅜ
근데 한 명도 아니고 온 가족이 전부 살을 빼서 몸짱이 되었다면 믿으시겠어요? 거짓말이 아니에요. 아버지, 어머니. 아들, 부인에 이르기까지 온가족이 6개월 만에 다이어트해 성공해 몸짱으로 변한 이야기인데요! 대체 이들 가족은 어떤 비결이 있는 걸까요?
사진 속의 왼쪽 젊은 아들은 시아오라는 이름의, 영상을 찍어 올리는 중국남자예요. 아들이 아버지와 같이 다이어트하기로 약속하고, 6개월 동안 복근을 만들었는데요. 나이가 각각 32세, 60세인데, 변화된 모습을 보면 감탄이 절로 나와요.
젊은 사람들은 헬스에 대한 이해가 있지만, 아버지 연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은 매우 큰 용기가 필요해요.
막 시작했을 때, 아들은 아버지가 어떻게 기구를 사용해야 하는지 일일이 가르쳐 줬어요. 시티드 로우 머신, 바벨 벤치 프레스, 사이클 등 용어도 어려운 기구 사용을 처음부터 배워야 했고요.
사실 운동을 처음부터 시작하는 사람에게는 이런 과정이 되게 고통인데요.
그도 그럴 것이 아버지는 운동 후, 표정이 항상 괴로웠어요. 표정을 보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알 수 있는데요. 정말 견디기 힘들었을 거예요.
어떨 때는 운동아~ 될 대로 되라~ 무상무념의 표정도 지어보였고요.
하지만 아들이 함께하면서 격려해준 덕분에, 아버지는 6개월을 견딜 수 있었어요. 원래 아버지와 아들은 대화가 많이 없었는데, 달리기, 헬스, 복싱 등으로 인해 부자 사이에 공통 취미가 생겨, 서로 관리하며 부자지간의 정도 돈독해졌고요.
이렇게 같이 운동을 하면서 체형을 바꾸고 생활도 이전과 달라졌는데요. 매사에 더욱 적극적이고 에너지가 넘치게 되었다고 해요.
이들 부자는 이제 운동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 밖에서도 함께 조깅을 즐기고 있어요.
아들 시아오는 카메라로 6개월 후 신체 변화를 기록했는데요. 아래 사진이에요.
와..딱 봐도 식스팩 초콜릿 복근이 선명하죠? 아버지뻘 나이에 정말 다시 뱃살이 들어가고 복근을 보는 건 힘들거든요.
근데 사실 아버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이 아니에요.
시아오의 가족은 아버지부터 어머니까지 유난히 술을 좋아했는데, 그래서 배에 내장지방이 심했어요. 이걸 방치하면 각종 성인병이 생길 거란 걱정에, 시아오는 가족들의 동의를 얻어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그 결과! 통통한 뱃살을 자랑하던 어머니와 부인도 정확히 6개월 후 다이어트 성공해 아주 날씬해졌어요. 아주 그냥 온가족이 날씬몸짱이 된 거에요.
위에서 보듯 어머니는 허리에 있던 배둘레햄이 사라진 모습이고요. 부인도 아기를 낳은 후 운동으로 살을 빼 매우 건강해졌어요. 부인도 처녀적 몸매로 날씬해지면서 두말할 필요없이 부부금술도 더 좋아졌고요.
이 소식을 전해드리는 이유가요. 새해가 며칠 안 남았죠?
올해도 운동 계획만 세우고 만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들 가족을 본받아 혼자만 운동할 게 아니라, 가족과 함께 운동을 해보셨으면 해요. 같이 운동하면서 서로 격려도 하고 서먹한 게 있으면 풀어볼 수도 있고요.
혹시 알아요. 이들 가족처럼 온가족이 날씬 해질지!? 새해에는 꼭 입운동만 하지 말고 진짜 운동으로 건강해지고 가족들과 관계도 챙겨보세요. :D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