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해외 패션 직구 사이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쇼핑 사이트 '샵밥'이 한국에서 공식 홍보를 시작했고, 한국어가 지원되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도 꽤 많은데요. 해외 온라인 쇼핑몰은 한국에서 살 수 없는 않은 독특한 제품들뿐 아니라, 이미 한국에 들어온 아이템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해외 직구에 한 번 빠지면 쉽게 헤어 나오기 힘들죠.
관세청에 따르면 실제로 지난해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해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한 상품 가격의 합은 1조7000억원에 달합니다. 그래서인지 "나도 한 번?"이라는 생각으로 해외 직구에 관심을 갖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데요. 해외 직구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잇템'을 구입할 수 있는 여성 해외 패션 직구 사이트 추천 베스트5를 소개합니다.
1. 샵밥 (www.shopbop.com)
국내 브랜드인 '젠틀 몬스터', 'MCM' 등을 판매하는 샵밥은 한국어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한국 고객들이 쇼핑하기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샵밥은 'A.P.C', '리바이스' 등 해외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단 며칠 만에 받아볼 수 있는 '무료 특급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 길트 (www.gilt.com)
길트는 해외 유명 여성 의류와 액세서리 제품 위주로 판매하는 '회원제' 쇼핑몰이다. 한국어가 지원되는 '길트'는 새벽 1시마다 '핫딜'을 진행해 해외 인기 아이템을 큰 폭의 세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3. 아마존 (www.amazon.com)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여성들이라면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을 방문해보길 바란다. 직구족들 사이에서 나이키 직구의 기본은 '아마존'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아마존은 전 세계의 다양한 스니커즈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참고로 '풋락커'(footlocker.com)에는 나이키 에어조던과 아디다스 운동화 직구로 유명하다.
4. 아소스 (www.asos.com)
우리에게도 익숙한 '캐스키드슨', '아이다스' 등 85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영국의 온라인 편집숍 아소스 역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직구족들에겐 '핫 플레이스'다. 특히 아소스는 한국까지 직배송, 20파운드(한화 약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5. 탑샵 (www.topshop.com)
영국의 대표적인 패션브랜드 탑샵은 여성 의류 뿐 아니라 액세서리류를 구경하는 맛이 있다. 또 탑샵은 종종 아디다스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 모델 카일리, 켄달 제너(Kylie Jenner, Kendall Jenner) 자매 등 셀럽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기도 한다.
좋은 글에는 ♡하트 꼭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