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식스팩 복근 화보 사진으로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초등학교 몸짱 선생님이 있습니다.
바로 코스모 핫가이에 선정된 이민규 씨인데요. 현재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는 선생님입니다.
선생님이다 보니 학생들이랑 친한 편이라며 솔직히 학생들을 가르치다 보면 고충이 많지만 보람이 주는 만족감이 더 크다고 합니다.
이씨는 만화 찢고 나온 것 같은 비현실적인 외모와 근육질 몸매를 지녔는데요. 탄탄한 몸에 딱 벌어진 어깨 덕분에 드레스셔츠가 무척 잘 어울립니다.
나쁜 길로 빠질 법한 학생이 자신의 조언을 듣고 학기 말에는 좋은 방향으로 성장해 있는 모습을 볼 땐 선생님을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또 이씨는 몸짱이 된 비결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있는데요. 작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좋았던 점은 이어가고, 실패한 점은 과감히 버리고~ 다이어트에 정답은 없지만 본질은 같으며 내 몸은 내가 제일 잘 알아야한다고 합니다. 자신은 고구마가 잘 맞지만 누군가에게는 현미밥이 잘 맞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의 대표 몸짱 식단은 닭가슴살과 방울토마토, 고구마와 아몬드입니다.
운동을 좋아하지만, 사진에도 관심이 많다는 이민규 씨는 실제 처음 발령받은 학교에서 우연히 아이들의 사진을 찍기 시작해 카메라 장비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이씨의 인스타그램에는 제자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곳곳에 올라와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에서 찍은 사진들이 많이 올려져 있었는데요.
이씨는 방학이 있는 직업이라서 여행을 자주 떠난다고 합니다.
아이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이면서 자신의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초등학교 '몸짱 선생님' 이민규 씨의 훈훈한 사진을 공개합니다.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