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짓은 넘 귀여운데 개 고양이 키우시는 집사님들이라면, 고양이털 개털 빠짐은 다들 겪는 제일 큰 골칫거리죠.
저도 매일 집에서 냥이 털과의 전쟁을 치루고 있었는데요. 쓸고 닦고, 테이프로 떼어내고, 매일매일 청소기를 돌리는 건 기본. 그래도 냥이가 휙휙 지나갈때마다 털날림.. 그리고 쓰담할 때마다 무수히 빠져나오는 털들은 큰 스트레스입니다.
얼마전 티비를 보니 고무장갑이 이불이나 베개, 소파 등에 묻은 고양이털, 개털 제거에 아주 좋다고 해서 따라해보니 정말 아주 말끔히 제거가 된답니다.^^
그동안 이런 털이불에 몸을 비비고 잤다니 믿어지지가 않는데요. 털알레르기가 있는 분도 고무장갑으로 청소하고 개운하실 거에요. 손으로 하는 거라 청소도 쉽고 마지막은 돌돌이로 정리하면 아주 말끔해집니다. 한 방향으로 쓱쓱하기만 해도 대박~ 다른 것보다 서너배는 많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완벽히 제거되는 건 아니라서 마지막 물티슈나 돌돌이, 구두솔 등으로 뒷처리가 필요하지만 힘줘가면서 할 필요가 전혀 없고, 이불이나 베개 뿐만 아니라, 고무장갑으로 고양이털을 직접 제거할 수 있는 것도 편합니다. 참고로 살짝 물을 묻혀서 하면 고양이털 제거가 좀 더 잘 됩니다.
그리고 캣타워 청소도 이걸로 하면 좋은데요. 분홍색 고무장갑이 돌기가 많아서 더 잘되는 거 같습니다. 아주 딱이에요.
여러분도 구멍난 고무장갑 있으면 버리지 마시고, 고양이털이랑 강아지털 제거할 때 써보세요. 성능이 너무 좋아요. 카펫, 천소파, 자동차 시트에도 사용할 수 있고요.
좋았다면 ♡공감 꾹!
※ 복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