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잡지 표지에 멋진 포즈를 장식한 슈퍼 모델들은 도자기 피부와 완벽한 몸매를 위해 일반인이 상상도 못할 시간을 관리에 할애합니다. 최정상에 올랐던 슈퍼 모델들은 대개 자신만의 비밀스런 뷰티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해외 매체 브라이드가 그간 비밀에 쌓여 있던, 슈퍼모델 9명의 뷰티시크릿 14가지를 소개합니다.
1. 지지 하디드의 독특한 여드름 관리 팁
지지 하디드는 항상 여드름이 나면 잠자기 전 엄마가 치약을 발라주셨다고 합니다. 지금도 그녀는 여드름이 나면 다른 건 일절 하지 않고 치약을 바르고 잡니다.
한편 그녀의 몸매 관리 비법은 너무 정형적입니다. 신선한 음식을 먹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을 하고, 햄버거는 멀리 하는 것이죠.
2. 미란다 커의 셀룰라이트 예방 습관
미란다 커는 솔을 이용해 몸 전체를 마사지 하는 것에 상당히 공을 들입니다. 솔 마사지는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오래된 세포를 제거하며, 혈액과 림프 순환을 개선하여 셀룰라이트를 예방합니다.
미란다가 좋아하는 두 번째는 로즈힙 오일입니다. 로즈힙 오일은 그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킨케어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과 항산화 물질을 포함해 노화 방지 효과가 있다는군요. 미란다는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 로즈힙 오일을 얼굴에 바릅니다. 오일은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밤 동안 피부를 빛나게 합니다. 또 메이크업 리무버로도 사용합니다. 하지만 미란다는 꼭 로즈힙 오일이 아니라, 자신의 피부에 맞는 오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는군요.
3. 조안 스몰스의 건강한 모발
조안 스몰스는 건강한 모발을 위해 그녀만의 특별한 비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시피는 매우 간단한데요. 잘 익은 아보카보 갈은 것에, 달걀노른자 2개, 올리브 오일 1큰술을 섞습니다. 이런 아보카도 혼합물로 모근과 머리카락의 전체에 일주일에 2번씩 헤어팩을 합니다.
4. 아드리아나 리마의 피부 트러블 대처법
다른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아드리아나 리마 역시 이따금 피부에 나타나는 트러블과 여드름으로 고생합니다. 그녀를 이를 위해 티트리 오일을 사용하는데요. 그녀는 하루 2번 면봉으로 염증 부위에 약간의 티트리 오일을 발라줍니다.
5. 하이디 쿨룸의 백만불 각선미
가장 아름다운 다리를 가졌다는 하이디 쿨룸도 전성기 시절 그녀만의 각선미 관리 비법이 있습니다. 모이스처 라이저와 브론저를 동일한 비율로 섞습니다. 먼저 스크럽으로 다리의 각질을 제거한 후 다리에 혼합물을 바릅니다. 이 혼합물은 다리의 결점을 가리고 멋진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녀가 쇼 전에 사용하는 비법이죠.
6. 이리나 샤크의 뷰티 시크릿
러시아의 슈퍼 모델 이리나 샤크는 헤어컨디셔너를 바르고 얇은 호일로 감싼 다음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깁니다. 태양이 머리카락을 가열해 헤어컨디셔너 성분을 머리카락 깊숙이 침투하게 만들죠. 이 방법은 계속된 쇼로 손상된 그녀의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이리나 샤크는 피부 트러블에 천연 코코넛 오일을 다른 것보다 우선합니다. 코코넛오일은 얼굴을 밝게 하고 완벽한 보습을 제공하고, 감염도 예방해준다고 하네요.
또한 그녀는 매일 아침 찬물 샤워를 하고 얼음으로 얼굴을 문지르며, 오이팩을 합니다. 그녀는 이런 피부관리 방법을 어머니로부터 배웠습니다. 당시 그녀는 비싼 화장품을 살 돈이 없었기 때문이죠.
7. 지젤 번천
지젤 번천이 가장 좋아하는 화장품은 저온 압착한 올리브오일입니다. 굵은 바다 소금과 섞어 바디 스크럽을 만들어 사용하면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또한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는 효과도 있죠.
8. 캐롤리나 크루코바의 도자기 피부
캐롤리나 크루코바가 메이크업을 지울 때 코코넛오일을 사용하는 이유는 뭘까요. 코코넛오일은 두꺼운 방수 메이크업을 쉽게 없앨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지 않고 피부 진정 효과도 있습니다. 아미노산과 항염증 성분도 풍부하죠.
또한 캐롤리나는 지성 피부를 가졌기 때문에 레몬즙을 사용해 피부관리를 합니다. 레몬즙을 짜서 직접 토너를 만들죠. 그녀는 직접 만든 레몬즙 토너로 완벽하고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9. 나오미 캠벨의 피부관리팁
나오미 캠벨은 세계어서 가장 유명한 모델 중 하나지만 그녀가 사용하는 뷰티 재료는 의외로 매우 저렴합니다. 바로 커피가루죠.
나오미 캘벨은 셀룰라이트와 지방 제거에 커피가루가 아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흑진주로 불렸던 그녀는 자주 커피가루로 스크럽제를 만들어 사용합니다. 이 피부관리 비법은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커피콩의 카페인 함량이 많을 수록 피부에 탄력을 준다고 합니다.
↓좋은 글은 ♡하트 꼭 눌러주세요~